▲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 ⓒCJ제일제당

- 홈맥 열풍 속 가정간편식(HMR) 안주 인기

- 새벽 1시 경기와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 간편식 안주 추천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2019 U20 월드컵 결승전이 오는 16일 새벽 1시에 진행된다. 우승을 기대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결승전 경기를 보며 야간 응원을 계획하고 있다면, 집에서 간편하게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홈맥 가정간편식(HMR) 안주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집에서 즐기는 간편하고 근사한 안주를 원한다면 CJ제일제당 냉장햄 브랜드 신제품 ‘The더건강한 통오리 오븐구이’를 추천한다. 오리 고유의 고소함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맥주와 찰떡 궁합을 이룬다.

파인애플을 넣고 12시간 저온 숙성한 후 오븐에 구워 겉은 노릇하면서도 촉촉한 육즙과 담백한 맛을 살려 훈제오리의 맛과 차별화 했다. 국내산 1등급 무항생제 오리만을 엄선, 마늘로 잡내를 없애 깔끔한 풍미를 구현했다.

이 밖에도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는 두툼한 굵기로 목살 스테이크의 외형을 구현해 보는 맛을 더한 제품이다. 신선한 통목살을 12시간 이상 숙성하여 진한 육즙과 식감을 살린 제품으로 참나무 훈연향이 감칠맛을 배가시킨다. 제품을 팬에 그대로 굽기만 해도 간편하게 메인 요리가 완성되는 것은 물론, 샐러드 등 간단한 재료를 추가하면 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전분, 보존료(소브산칼륨), 에리토브산나트륨 등 3가지를 무첨가 했다.

에어프라이어만 활용해도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스테이크 맛을 즐길 수 있다. ‘The더건강한 통삼겹 스테이크’는 갈릭페퍼, 바질 2가지 맛으로 출시해 입맛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신선한 통삼겹을 숙성 훈연하고 갈릭페퍼, 바질 등이 뿌려져 있어 별도의 시즈닝 없이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