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9.21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경제&라이프]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요원 ‘이프레쉬’ 모집
  • 이의진 기자
  • 승인 2019.06.14 15:04:12
  • 댓글 0
▲풀무원이 온라인 모니터 요원 '이프레쉬'를 모집한다. ⓒ풀무원

- 6개월간 온라인 설문조사 의견 제시 및 신제품 홍보 활동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풀무원이 제품에 대해 의견을 함께 나눌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풀무원 신제품 제품 개선 활동 및 홍보를 진행할 온라인 모니터 요원 ‘e-fresh(이하 이프레쉬)’ 21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프레쉬 21기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풀무원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공장 견학 등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풀무원 제품과 바른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서울∙경기지역 거주 만 25~49세 주부 및 직장인 여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약 200명으로 SNS 및 블로그 등 소셜 미디어 활동이 활발한 신청자를 우대 선발한다.

단, 본인이나 가족이 풀무원이나 다른 식품회사에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타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하거나 과거 풀무원 ‘이프레쉬’, ’주부모니터’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면 선발대상에서 제외된다.

참여 희망자는 27일까지 풀무원 이프레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정 결과는 오는 7월 1일 이프레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휴대폰 문자로도 개별 안내한다.

한편 이프레쉬 모니터 요원들에게는 참여도에 따라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다.

이의진 기자  srtimes0311@hanmail.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