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모바일투썸'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모바일투썸'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썸플레이스

- 오는 19일까지 선착순 5,000명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증정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14일 투썸플레이스 공식 앱 ‘모바일투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서로 다른 매력의 두 가지 원두를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를 연다. 오는 19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모바일투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 노트’ 두 가지 블렌드 중 하나를 선택하면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일 선착순 5,000명에게 이벤트 기간 내 ID당 1회에 한해 지급하며, 해당 쿠폰은 근거리 주문·결제 서비스인 투썸오더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투썸 신규 가입자와 추천인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CJ ONE 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 모바일투썸에 신규 가입하면 CJ ONE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신규 가입 시, 추천인의 CJ ONE ID를 입력하면 추천인에게도 CJ ONE 포인트를 준다. 기간 내 총 3명에게 추천 받으면 1,000포인트를, 5명 이상에게 추천 받으면 2,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선착순 5만 명에 한해 진행하며, 포인트는 7월 15일 일괄 지급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모바일투썸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