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2.15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사회공헌 산업
[SR사회공헌] KBI그룹 갑을녹산병원, ‘주민과 함께하는 낙동의 여름’ 행사 의료지원
  • 심우진 기자
  • 승인 2019.06.10 11:54:42
  • 댓글 0
▲낙동종합사회복지관 행사 의료서비스 지원 모습. ⓒ갑을녹산병원

- 행사 응급의료지원 및 주민 의료상담 실시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KBI그룹(부회장 박효상) 의료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갑을녹산병원은 지난 8일 부산시 강서구 명지오션시티 근린공원에서 낙동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한 ‘주민과 함께하는 낙동의 여름’ 행사에 의료서비스를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낙동종합복지관에서 주최하는 ‘주민과 함께하는 낙동의 여름’ 행사는 올해 처음 개최하는 행사로 강서구 지역민을 대상으로 각종 체험 부스와 다양한 공연, 이벤트를 실시하는 행사이다.

갑을녹산병원 의료지원팀은 행사에서 응급상황이나 환자가 발생할 가능성에 대비해 의료지원을 펼쳤다. 또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평소에 궁금해하는 혈압, 당뇨검사 등을 통한 의료상담도 진행했다.

이 외에도 갑을녹산병원은 매년 지역 행사에 의료지원 및 참여하면서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KBI그룹 갑을의료재단의 소속 병원인 갑을녹산병원은 부산시 강서구 내 다양한 진료과를 개설 중인 유일한 병원으로 현재 인공관절클리닉를 비롯한 어깨통증클리닉, 척추·뇌질환클리닉, 복강경클리닉, 소아성장클리닉, 외상클리닉 외에 우수한 내시경장비를 도입한 소화기내시경클리닉 등을 개설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선 보이고 있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우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