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델들이 KT의 새로운 단말 보험이 ‘슈퍼안심’을 홍보하고 있다. ⓒKT
▲KT 모델들이 KT의 새로운 단말 보험이 ‘슈퍼안심’을 홍보하고 있다. ⓒKT

- 기존 ‘폰 안심케어4’ 대비 이용료 인하 및 파손 라인업 강화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KT가 휴대폰의 분실·도난·파손 등에 대비한 단말보험 ‘슈퍼안심’을 4일 출시한다. 기존 ‘KT 폰 안심케어4’와 비교해 월 이용료 인하, 상품 라인업 보강, 배터리 보장 추가 등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슈퍼안심’은 ‘안심케어4’ 대비 월 이용료를 100원~1,300원 인하했다. 특히 고가 상품군인 ‘플래티넘’은 아이폰은 1,300원 안드로이드폰 1,100원 가격을 저렴한 가격에 단말기 보험 가입이 가능해졌다. 게다가 VVIP·플래티넘 상품의 자기부담금을 아이폰은 35%에서 30%로 안드로이드폰은 25%에서 20%로 내려 고가 단말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였다.

또한 아이폰 대상으로만 제공되던 ‘프리미엄 파손’이 안드로이드폰까지 확대됐다. ‘프리미엄 파손’은 분실의 경우는 보상하지 않는 대신 저렴한 이용료(아이폰 월 2,500원, 안드로이드폰 월 2,100원)로 최대 70만원까지 보장하며 리퍼는 65만원까지 보상 해준다.

‘슈퍼안심’은 업계 최초로 24개월 후 배터리 기능 저하에 대한 ‘배터리 교체’를 보상 범위에 추가했다. 분실·파손과 동일하게 A/S센터 방문해 배터리 기능 저하 교체 확인서를 받아 보험금을 청구하면 보상 받을 수 있다. 기본 보장기간도 기존 30개월에서 36개월로 연장해 2년 이상 단말기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늘렸다.

안치용 KT 영업본부장 상무는 “이번에 출시하는 슈퍼안심은 5G 상용화이후 고객 입장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대폭 강화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KT는 고객 입장에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