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9.17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경제/라이프 뷰티·제약·기타
[SR경제&라이프] 국민 조미료 ‘미원’ 스페셜 에디션, 다이소 입점 이벤트 진행
  • 이의진 기자
  • 승인 2019.06.04 16:19:36
  • 댓글 0
▲대상이 미원의 다이소 입첨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 발효미원 스페셜 에디션(50g), 다이소 매장 입점으로 소비자 접점 강화

- 이벤트 응모시 추첨을 통해 생필품 담은 럭키박스,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 증정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출시 63주년을 맞은 국민 조미료 ‘미원’을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대상(대표 임정배)은 미원의 다이소(대표 박정부) 입점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다이소 입점 제품은 미원 소포장 제품 ‘발효미원 스페셜 에디션(50g)’ 2종이다. 미원 100g의 감칠맛이 소 1마리 또는 닭 100마리를 우려낸 것과 같다는 사실을 활용, 제품 패키지에 ‘살려줘서 고맙닭’, ‘살려줘서 고맙소’ 등의 재치 있는 문구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

미원은 사탕수수 발효로 만든 순수한 감칠맛이 특징이며 나트륨 섭취를 약 20~40% 줄일 수 있어 건강한 식생활에도 도움이 된다.

1차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미원 #찾아줘서고맙소’ 미원 발견 이벤트다. 다이소 일부 매장 및 마트에 비치된 ‘발효미원 스페셜 에디션(50g)’과 인증사진을 찍은 뒤 본인의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자취생 필수 생활용품이 담긴 럭키박스(우수상/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참가상/100명)이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4일 미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차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발효미원 스페셜 에디션(50g)’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경품은 1차 이벤트와 동일한 럭키박스(우수상/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참가상/100명)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7월 8일 미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국민 조미료 ‘미원’이 인기 멀티샵 다이소에 입점함으로써 젊은 소비자층과 더불어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경품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의진 기자  srtimes0311@hanmail.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