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9.17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경제/라이프 뷰티·제약·기타
[SR경제&라이프] 하이트진로, 블랙야크와 'Extra Cold' 공동마케팅 진행
  • 이의진 기자
  • 승인 2019.06.04 15:05:33
  • 댓글 0
▲하이트진로가 블랙야크와 'Extra Cold'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블랙야크

-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병과 캔 소재로 팝아트 장르 디자인 완성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4일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와 손잡고 '엑스트라 콜드(Extra Cold)' 콘셉트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 공동 여름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블랙야크의 기능성 라인의 특징이 '극강의 시원함'으로 일치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시원한 여름철 야외 활동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만의 특징을 다양한 소비자층에 알리고 성수기 시즌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작업에는 아트디렉터 차인철이 참여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병, 캔과 블랙야크 로고를 소재로 팝아트 장르의 디자인을 완성했다. 청량한 여름의 시원함과 역동성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하이트진로는 메인 디자인을 적용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블랙야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 전국 대형마트, SSM, 농협 등의 가정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블랙야크는 블랙야크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엑스트라콜드 바이 야크아이스(Extra Cold by YAK-ICE) 라인' 43종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접촉냉감 소재와 초미세 유칼립투스 소재를 사용해 쿨링속도와 청량감이 뛰어나다. 그 중 특별히 차인철의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한 11종의 ‘차인철 컬래버레이션’ 라인은 디자인 차별화로 주목도를 높였다. 매장 내 별도의 컬래버레이션 판매존을 마련하고 셔츠, 바지, 레깅스 등의 의류와 및 모자, 슬리퍼 등의 용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프로젝트는 이종 업종 브랜드간 컬래버레이션이지만, 극강의 시원함을 자랑하는 브랜드의 만남이라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는 소비자에게 끊임없이 새로움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맥주 브랜드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의진 기자  srtimes0311@hanmail.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