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깔콘 '프로듀스 X 101' 직관 티켓 증정 이벤트. ⓒ롯데제과
▲꼬깔콘 '프로듀스 X 101' 직관 티켓 증정 이벤트. ⓒ롯데제과

- 행운번호 추첨 통해 직관 티켓 당첨 기회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롯데제과(대표 신동빈)는 꼬깔콘 ‘프로듀스 X 101’의 현장 경연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제품 겉면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제품 패키지 안에 표기된 번호를 입력하여 응모하는 방식이다.

추후 추첨을 통해 티켓 당첨 여부가 개인 연락처로 통보된다. 1차 이벤트는 오는 6월 21일까지 응모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세 번째 현장 경연 티켓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6월말 개인 연락처로 통보된다. 2차 이벤트 역시 50명에게 네 번째 현장 경연 티켓이 주어진다.

롯데제과는 3년째 스낵 시장 판매 1위를 기록중인 꼬깔콘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프로듀스 X 101’과 일찍부터 손을 잡았다.

프로듀스 시즌 2의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워너원’을 요하이와 가나의 광고 모델로 활용하면서 긍적적인 마케팅 효과를 봤다. 이에 따라 이번 시즌 4(프로듀스 X 101) 또한 일찌감치 프로그램 기획 단계부터 공식 후원사 참여를 결정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프로듀스 X 101’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꼬깔콘 자체 이벤트를 병행한다.

8월말까지 진행되는 ‘꼬깔콘 챌린지’는 인스타그램 등의 개인 SNS에 꼬깔콘 손에 많이 끼우기, 꼬깔콘으로 조형물 만들기 등의 미션을 달성하고 인증샷을 올리면 1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벤트 내용은 제품에 삽입된 QR 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