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타임스 김수정 기자] 마우서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가 오메가 매니지먼트 그룹으로부터 권위 있는 2013 NorthFace ScoreBoard Award (NFSB)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로써 마우서는 2년 연속 이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번 수상으로 또 한 번 고객의 기대를 능가하는 만족도 달성에 성공했다. 2013년 전 세계적으로 실시된 고객 조사에서 5점 중 4.8점을 얻었으며, 전체 주문 경험을 기준으로는 고객 만족 점수 99%를 얻었다.
 
마우서의 스티브 뉴랜드는 “2년 연속 이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마우서의 핵심적인 사명은 대고객 서비스인데 이 상은 고객들이 당사의 서비스에 지속적으로 만족하고 있음을 입증해 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당사 팀들은 모든 거래에서 고객이 만족하도록 매일 전력을 다하고 있다. 고객들로부터 이렇게 검증을 받게 되어 한없이 기쁘다”고 언급했다.
 
오메가는 2000년부터 매 년 자체 감사를 토대로 고객 대상 평가를 해 전 년도 예상 고객 만족도를 뛰어넘은 기업들에게 이 상을 부여해오고 있다.
 
오메가의 존 알렉산더 마라가니스 사장 겸 CEO는 “NorthFace ScoreBoard Award는 모범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기대치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존재의 의의를 두고 노력하는 기업들을 인정해 주는 상”이라고 설명했다.
 
오메가 매니지먼트 그룹은 변별성을 높이기 위해 고려 대상 고객 설문 조사를 검토, 감사 및 인증한다. 오메가는 고객 경험 관리 (CEM) 전략 분야의 전문가로서 기업들이 일관적으로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기대치를 능가함으로써 매출과 이익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마우서는 전 세계 20곳의 지원센터를 통해 고객 사 들에게 최신 설계 프로젝트를 위한 최신 반도체와 전자 부품을 공급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