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lockchain Meetup Korea’ 연사 초청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글로벌 1위 댑전문기업 댑닷컴의 카일 루(Kale Lu) 대표가 국내에 내한하여 스페셜 연사로 나선다.

카일 루 대표는 5월 23일 강남구 역삼동 블록체인 커뮤니티 논스(nonce)에서 진행하는 밋업 행사 ‘XBlockchain Meetup Korea’에 스페셜 게스트로 연단에 선다. ‘XBlockchain Meetup Korea’는 블록체인 기반 결제·정산 시스템 업체인  Pundi X가 주최하는 로드쇼로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약 3시간 가량 진행된다.

이번 밋업 행사는 블록체인 분야의 쟁쟁한 글로벌 기업들의 이야기를 듣는 자리로 꾸려진다.  댑닷컴의 카일 루 대표 외에 , 펀디엑스(Pundi X)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잭 체아(Zac Cheah),  펑션엑스 파운데이션(Function X Foundation)의  데이비드 벤 케이 (David Ben Kay) 의장이 연단에 오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카일 루 대표는 댑에 관한 에코 시스템 및 댑닷컴에 대한 소개를 진행한다. 그가 이끄는 댑 닷컴은 전세계 댑 시장분석 및 리스팅 1위기업 으로 2,150개 이상의 댑(DAPP, 혹은 디앱)이 등록돼 있으며, 9,000개 이상의 스마트컨트렉트를 보유하고 있다. 

등록 유저는 15만명 이상, 소셜 커뮤니티 유저는 5만 명 이상이며, 최근 DAPPT(ERC-20) 토큰을 자체 개발했다. 6월 중 해당 토큰의 IEO및 상장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외 약력으로 전세계 마켓캡 80위를 달성한 중국 유명 프로젝트 Achain 의 부사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Hackermoon 을 저술했다.

한편, 댑닷컴은 모바일 댑 스토어의 런칭을 기념하여 해당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DAPPT(ERC-20) 토큰의 프라이빗&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0일까지 한정적인 수량으로 진행하며 모바일 댑스토어는 6월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