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5.25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경제&라이프] 밀로바디, 100% 내추럴선식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진행
  • 조인숙 기자
  • 승인 2019.05.20 14:00:00
  • 댓글 0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화학 첨가물이 없는 100% 자연산재료만을 사용한 선식 브랜드 ‘밀로바디’가 정식 오픈 전 고객에게 더 많은 조언을 듣고 소통하고자 5월 20일 오후 2시부터 6월 17일까지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때문에 이번 크라우드펀딩에서는 ‘슈퍼얼리버드’, ‘패밀리’, ‘커플과 친구’ 혜택을 구성해 밀로바디의 정식 오픈에서도 누릴 수 없는 최고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으며, 후원금은 지역아동들을 돕는 사회복지와 지구환경단체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와디즈에 펀딩될 제품은 조민재 대표가 운동하며 직접 섭취한 고단백 선식 ‘아킬레우스’와 피부건강과 실패없는 다이어트를 위한 ‘헬렌’, 수 만 명의 선식을 제조하며 가장 대중적인 맛을 찾은 ‘스탠다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밀로바디 측은 “모든 제품은 100% 자연재료를 사용하며 각종 영양분이 풍부한 국내산 ‘발아곡물‘을 사용함으로써 소화가 잘 되며, 아이들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하는데 문제가 없다”고 전했다.

 

밀로바디 조민재 대표는 “대한민국의 청년으로서 우리나라 전통식품인 선식, 미숫가루를 세계적인 미래식품으로 발돋움시키는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기 위해서 첫 번째, 식품은 건강해야하고 맛있어야한다는 철학을 가지고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년간 수 만 명의 고객의 선식을 직접 제조해 건강하며 맛까지 놓치지 않은 자신만의 레시피를 완성시켜 밀로바디의 제품을 탄생시켰다”고 덧붙였다.

또한 자신이 직접 선별한 내추럴한 원료들로 선식을 제조해 온갖 화학첨가물이 첨가된 보충제 대신 꾸준히 섭취해 세계적인 피트니스대회인 ‘머슬매니아’에서 세계챔피언 타이틀을 확보, 제품의 특별함을 입증시킨 바 있다.

‘백 마디 말보다는 행동’이란 신념을 가지고 직접적인 경험과 건강한 몸으로서 입증된 밀로바디 제품은 주변의 엄청난 관심으로 오픈 전부터 피트니스업계에서 콜라보 제안 등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와디즈 펀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