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메이크업 교육 모습. ⓒ애경산업
▲K-뷰티 메이크업 교육 모습. ⓒ애경산업

- AGE 20’s, 올 봄∙여름 유행하는 K-뷰티 메이크업 노하우 전달

- 직업 특성 고려한 피부 촉촉함 유지, 미소 돋보이는 메이크업 팁 교육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는 17일 제주항공 베트남 국적 승무원을 대상으로 서울시 마포구 애경타워에서 K-뷰티 메이크업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 1위 브랜드인 AGE 20’s는 제주항공 베트남 국적 신입 승무원 10명을 대상으로 우리나라 문화 체험의 일부로 K-뷰티를 소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제주항공 베트남 국적 승무원을 모델로 AGE 20’s 제품을 활용해 올 봄∙여름 한국에서 유행하는 K-뷰티 메이크업 소개 및 시연이 이뤄졌다. 또한 직업 특성상 건조한 기내에서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메이크업과 빠르게 수정 메이크업 하는 노하우 등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AGE 20’s 관계자는 “AGE 20’s의 베트남 진출과 더불어 제주항공 베트남 국적 신입 승무원을 대상으로 이 같은 K-뷰티 메이크업 교육을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소비자를 대상으로 우리의 탄탄한 제품력을 꾸준히 알리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