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샴푸 브랜드 려에서 10주년을 기념해 이하늬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샴푸 브랜드 려에서 10주년을 기념해 이하늬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

- 6월 중 특별 기획세트 구매 시 참여 가능…이하늬가 직접 추첨해 경품 제공

- 뿌리볼륨케어까지 가능한 탈모증상케어 샴푸, 힘없는 모발용 업그레이드 출시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탈모 샴푸 브랜드 려(呂)가 자양윤모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배우 이하늬와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려 자양윤모 ‘빠짐없는’ 특별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별 기획세트는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으로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400㎖) 본품과 탈모증상케어 샴푸 힘없는 모발용(180㎖) 증정품, 탈모증상케어 모근영양 진액에센스(3㎖) 증정품으로 구성해 사용 시 탈모증상은 물론 뿌리볼륨까지 케어할 수 있다.

기획세트에 포함된 쿠폰의 무작위 숫자로 6월 30일까지 응모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7월 초 이하늬가 직접 추첨해 당첨자를 발표하고 7월 중 장마철 인기 가전인 스타일러와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경품을 순차 배송한다.

▲려의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 ⓒ아모레퍼시픽
▲려의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 ⓒ아모레퍼시픽

한편 려(呂)는 앞선 13일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 힘없는 모발용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 힘없는 모발용은 인삼에서 찾은 탈모 케어 기술인 진센엑스(GinsenEX)로 두피와 모발의 이상 신호를 잡아내 모근은 보호하고 탈모증상은 완화한다.

특히 힘 없고 처진 모발을 뿌리쪽부터 세우는 볼륨케어 특허출원기술, 뿌리볼류머를 적용해 납작한 정수리 모발에 풍성한 볼륨감을 제공하는 등 복합적인 탈모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뿌리부터 열매까지, 인삼의 전초 추출물과 석류 추출물, 잇꽃씨 오일 등 한방 성분이 담겨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며 작약꽃과 장미꽃, 은방울꽃 향이 느껴지는 은은한 오리엔탈 블룸향으로 한방 향을 선호하지 않는 고객들도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다.

실리콘 오일과 광물성 오일, 동물성 원료, 합성 색소, 트레에탄올아민 등 5가지 성분은 첨가하지 않았다.

려(呂)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 힘없는 모발용(400㎖)은 전국의 대형 할인점과 슈퍼마켓,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