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브렌드 라네즈의 리필 미 캠페인 DIY 단상자. ⓒ라네즈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브렌드 라네즈의 리필 미 캠페인 DIY 단상자. ⓒ라네즈

- 나, 삶, 환경을 모두 채우는 라네즈의 사회공헌 캠페인

- 제품 구매만으로 물 부족 국가 식수 지원 사업에 동참하는 착한 소비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영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물 부족 국가에 ‘착한 물’을 나누는 사회공헌 캠페인 ‘리필 미(Refill Me)’를 5월 12일부터 6월 15일까지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라네즈 리필 미(Refill Me) 캠페인은 친환경 소재의 리필 미 보틀을 사용해 나를 생기 있게 채우는 것은 물론 환경까지 보호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리필 미 보틀은 라네즈 제품 구매 시 한정 수량 증정하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국제구호개발 NGO 팀앤팀을 통해 아프리카 케냐 지역 내 수도 설치 및 보건 위생 사업 지원에 사용된다.

▲라네즈의 ‘리필 미(Refill Me)’ 보틀 조합. ⓒ라네즈
▲라네즈의 ‘리필 미(Refill Me)’ 보틀 조합. ⓒ라네즈

5월 1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워터뱅크 에센스 또는 크림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리필 미 보틀 DIY세트를 증정한다. DIY세트는 친환경 소재의 사각 보틀과 함께 ‘리필 미’ 캠페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물방울 스티커를 포함해 나만의 보틀로 꾸밀 수 있다. 또한, 6월 15일까지 리필 미 보틀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본품 또는 샘플 키트 3종을 증정한다.

한편, 이달 초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워터뱅크 에센스와 크림은 피부 속부터 꽉 찬 수분의 힘으로 맑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워터뱅크 에센스는 라네즈만의 ‘그린 미네랄 워터’ 성분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주고, ‘워터 지퍼’ 기술이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가든 크레스’ 성분이 피부 정화를 도와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워터뱅크 크림을 덧바르면 피부 보호막 역할을 더해 하루 종일 수분감 넘치는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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