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초록여행 기념촬영 모습. ⓒ초록여행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기념촬영 모습. ⓒ초록여행

- 7월 대한민국 일번 여행지 강원도 특별 여행 이벤트 모집

- 5월 1일부터 19일까지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 사연접수

- 선정자에게 휠체어 탑재 가능 차량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 운전기사 지원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기아자동차(대표 박한우 최준영)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7월 미션여행으로 대한민국 일번 여행지인 강원도 특별 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초록여행은 지난 4월부터 강원도 여행 신청자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하고, 여행 시 선물을 증정하는 등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에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에서는 ‘대한민국 일번 여행지 강원도 여행지원’ 특별 이벤트를 통해 7월에 장애인 가정에게 강원도 여행을 지원한다. 특히 여행 목적지가 속초·강릉·고성·동해인 신청자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청량한 여름하늘 속 탁 트인 강원도의 산으로 바다로 떠나본다면 무더위도 날려버리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장애인 가정의 신청을 바란다.

7월 미션여행 신청기간은 5월 19일까지이며,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5월 22일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족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 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가 지원된다. 또한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운전기사 지원도 가능하다. 미션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