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갈바닉 스파Ⅱ 페이셜 젤 위드 에이지락 점보'(왼쪽), '에이지락 바디 쉐이핑 젤 점보' 제품 이미지. ⓒ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갈바닉 스파Ⅱ 페이셜 젤 위드 에이지락 점보'(왼쪽), '에이지락 바디 쉐이핑 젤 점보' 제품 이미지. ⓒ뉴스킨 코리아

- 봄철 피부 집중 케어 위해 기존보다 용량을 늘린 ‘점보 사이즈 갈바닉 젤’ 패키지 구성 판매

-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 및 뉴톡쇼핑 통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는 봄을 맞아 생기 넘치는 피부로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에이지락 갈바닉 젤 점보 더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뉴스킨의 홈 스파 트리트먼트 전용 기기인 갈바닉 스파Ⅱ 에이지락 에디션과 함께 사용하는 전용 갈바닉 젤을 대용량 패키지로 판매해, 실속 있게 봄철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그동안 정기구매 채널인 ARO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점보 사이즈의 제품으로 패키지를 구성해 더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존의 갈바닉 스파II 페이셜 젤 위드 에이지락보다 각 앰플 구성 개수가 3배씩 더 늘어난 ‘에이지락 갈바닉 페이셜 젤 점보’ 2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리-트리트 젤(4㎖) 4개와 트리트먼트 젤(4㎖) 4개로 구성된 기본 사이즈 페이셜 젤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용량이 2배로 증가한 ‘에이지락 바디 쉐이핑 젤 점보’ 3개 구매 시, 기본 사이즈의 바디 쉐이핑 젤(150㎖) 한 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25일부터 시작한 이번 이벤트는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카카오톡에서 ‘뉴스킨 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 등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지현주 뉴스킨 마케팅팀 팀장은 “완연한 봄을 맞아 밝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집중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한층 더 넉넉해진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