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 미디어 시대의 광고
■ 김병희·소현진·이희복 지음 | | 마케팅 | 펴냄│134쪽│9,800원
[SR(에스알)타임스 장의식 기자] 광고의 패러다임이 완전히 달라졌다.
전통적인 노출형 광고 개념으로는 소셜 미디어 시대의 광고 현상을 설명할 수도 없고 광고의 미래를 내다보기도 어렵게 되었다.
이 책에서는 이런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시대 광고 현상에 관련된 핵심 주제 열 가지를 가려 뽑아 고찰했다.
그동안 소셜 미디어 시대의 광고에 대해 추상적으로 알고 있었다면, 전문용어 때문에 쉽게 다가가기 어려웠다면, 이 책으로 한눈에 꿰뚫어볼 수 있다.
이 책은 △미디어 테크놀로지 △테크놀로지 수용 과정 △스마트 광고 미디어 △광고 패러다임의 변화 △광고 매체 전략 △광고 메시지 전략 △광고 소비자 △광고와 소셜 미디어 △소셜 미디어 마케팅 △광고와 스마트 커뮤니케이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장의식 기자
deasimm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