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독일 프리미엄 ‘핸슨’소파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제 1회 핸슨소파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핸슨 쇼파 베스트 5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루시 가죽소파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이 특징인 루시는 유려한 팔걸이 라인과 에쉬 원목 다릿발이 돋보인다. 등받이 부분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오랜 시간 앉아있어도 피로함을 느끼지 않으며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플로라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프리미엄급 리클라이너 쇼파 할인은 이례적이라는 소비자 반응이 나오고 있다. 프로모션 진행 전부터 소비자의 전화 문의가 계속되며 반응도 좋다. 일본 KOYO 社의 헤드레스트 기어, 이태리 Motion 社의 프리미엄 하드웨어 및 이태리 D.MASO 사와 협업하여 제작한 맥시마 등급의 프리미엄 레더 등을 사용한 플로라 리클라이너소파 또한 기존 판매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투톤 컬러 조합이 특징인 ‘모더니크’ 가죽 코너소파, 유려한 라인이 특징인 리브 코너소파 등 지금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한 번도 진행하지 않은 프리미엄 가죽소파 라인업 또한 베스트 5 모델에 포함되어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에따라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임 없이 이어지고 있다.

마지막 할인 제품은 ‘히든 프라이스’ 아이템으로 인터넷에 공개되지 않으며 핸슨소파 전국 8개 직영점(용인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 방문 시에 할인 아이템 및 할인 가를 알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관련 내용은 핸슨소파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8개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