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관리’는 여성만 하는 것 이라는 말은 옛 말이다. 최근 늘어나는 그루밍 족의 까다로운 취향을 저격할만한 제품들이 뷰티업계에서 큰 매출을 차지하고 있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여 온라인몰을 비롯해 국내 유명 H&B 스토어에서도 ‘맨즈데이’ 와 같은 남성 그루밍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요즈음 뷰티에 눈 뜬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짜릿하게 시원하다! 남성을 위한 단 하나의 샤워젤 ‘클리프’

▲ⓒ사진 왼쪽부터 클리프 샤워 바디 & 헤어 아크틱 스피릿, 레몬 브리즈, 스트롱 어택
▲ⓒ사진 왼쪽부터 클리프 샤워 바디 & 헤어 아크틱 스피릿, 레몬 브리즈, 스트롱 어택

30년 이상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독일 남성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 ‘클리프(CLIFF)’가 국내 공식 론칭 되었다.

WPO 월드 스타 디자인 상을 수상한 독특한 스타일의 클리프는 헤어와 바디를 한번에 간편하게 씻길 원하는 남성들에게 매우 적합한 3 in1 제품으로 바디, 헤어, 데오드란트 효과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는 멀티 바디 케어 제품 이다.

특히 고농도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클리프 특유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을뿐더러 땀 냄새를 방취해 주는 효과까지 있어 체취 관리가 가능하다.

 

◇그루밍도 ‘장비빨’ 리얼테크닉스 클렌즈+커버 스펀지

▲ⓒ 리얼 테크닉스 클렌즈 + 커버 스펀지 듀오
▲ⓒ 리얼 테크닉스 클렌즈 + 커버 스펀지 듀오

비비 크림만 바르면 화떡 되는 곰손남이라면? 글로벌 메이크업 툴 브랜드 ‘리얼 테크닉스’의 스테디 셀러 아이템인 스펀지 제품에 주목하라.

여성뿐만 아니라 남자만을 위한 미라클 스펀지 듀오는 클렌징과 컴플렉션 스펀지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별도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모공 관리 및 각질 관리가 어려운 남성이라면 클렌징 시, 미라클 클렌징 스펀지를 사용해 자극 없이 부드럽게 모공을 세척해 주고 각질 제거가 가능하다. 이 후 컴플렉션 스펀지로 비비 크림 등을 발라주면 자연스러우면서 지속력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매너를 빌리다’ 지속력 최강 빌리 데오드란트

▲ⓒ: 빌리 데오 스틱 이보크 , 롤 온 익스트림(왼쪽부터)
▲ⓒ: 빌리 데오 스틱 이보크 , 롤 온 익스트림(왼쪽부터)

본격적으로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면서 땀이 많은 남성들의 걱정이 증가 되기 시작했다. 복잡한 출퇴근길 버스나 지하철 등 비좁은 대중교통 속에서 피어나는 불쾌한 냄새에 눈살 찌푸리기 시작 된다면 미니 사이즈 데오드란트 제품을 눈 여겨 보자.

75년 전통 스페인 국민 데오드란트 브랜드 빌리는 무려 최대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효과를 자랑한다. 그리고 스프레이 타입뿐만 아니라 롤온, 스틱, 크림 등의 다양한 제형과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스틱과 롤온 제품은 가방 속에 쏘옥 넣어 다니기 좋을 만한 사이즈로 봄여름 그루밍 필수템으로 제격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