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건강 W’ 모델 유인나의 TV 광고 비하인드 컷. ⓒ코카-콜라
▲‘신체건강 W’ 모델 유인나의 TV 광고 비하인드 컷. ⓒ코카-콜라

- 유인나, 식사 후 신체건강 W를 습관처럼 마시며 일상 속 몸매·건강 관리하는 모습 눈길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코카-콜라의 건강기능식품 음료 ‘태양의 신체건강 W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하 신체건강 W)의 TV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배우 유인나가 본격 먹방과 함께 무결점 몸매를 공개한다.

코카-콜라는 '신체건강 W' 모델 유인나의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담은 TV 광고 비하인드 컷을 19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촬영에서 유인나는 '신체건강 W'와 다양한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선보여 이목을 끈다.

촬영 현장에서 유인나는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맛의 '신체건강 W'를 틈틈히 마시며 건강은 물론 몸매 관리까지 한 번에 챙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사랑받는 유인나의 매력을 볼 수 있는 '신체건강 W'의 TV 광고는 이달 중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신체건강 W'는 혈중 중성 지질 개선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도와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했다. 특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인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식사 후 깔끔한 마무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부원료인 직접 우려낸 녹차, 우롱차, 홍차의 세 가지 차를 조화롭게 섞어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