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5.23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문화로 만나는 SR세상
[문화로 만나는 SR세상] 린나이 33번째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 조인숙 기자
  • 승인 2019.04.16 18:05:06
  • 댓글 0
▲ⓒ린나이

 

-린나이 창사 45주년 기념...23일 오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린나이가 창사 45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 오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따스한 봄의 감성을 일깨울 ‘제33회 린나이팝스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연주회 공연엔 명품 보컬리스트 ‘린’의 환상적인 라이브를 비롯해 국악소녀로 잘 알려진 송소희’양이 우리의 전통 국악을 오케스트라 선율에 맞춰 아름답고 웅장한 공연을 선보인다.

올해로 33회째 개최되는 정기연주회는 3000명 이상이 초청되는 만큼 단원들이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준비하는 최고의 연주회로 각기 다른 악기 소리가 화합해 만들어내는 하모니를 통해 연주자와 청중들이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린나이 직원으로 구성된 린나이팝스 오케스트라는 어느덧 창사 45주년을 맞은 린나이의 반세기 역사의 한 축을 담당하며 국내 유일의 민간기업 오케스트라로서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1986년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시작된 린나이팝스 오케스트라 공연 활동은 각 지자체 초청연주, 청소년을 위한 열린음악회, 불우이웃 돕기 자선음악회 등 음악으로 문화혜택을 제공하고자 연간 40회 이상 ‘찾아가는 음악회’를 선보이고 있다.

린나이는 사내복지와 사회공헌 측면에서의 가치를 높이 평가해 기업 오케스트라를 운영하며 본사에 합주실, 중주실, 개인연습실까지 마련해 연주활동 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린나이 관계자는 “회사의 적극적인 지원 속에 이번 정기연주회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며, ”찾아주시는 관람객들을 위해 특별하고 풍성한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