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타임스 조영란 기자] 유니클로는 입는 순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2014 가을·겨울 웜팬츠∙스커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겉감은 가볍고 움직임이 편안한 폴리에스터를 사용하고 안감은 후리스나 기모 소재를 활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여성과 남성, 키즈·베이비 제품으로 선보였다.
 
▲ ⓒ유니클로
 
또 깔끔한 실루엣을 강조한 슬림 피트나 카고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여러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남성을 위한 ‘웜이지팬츠’는 부드러운 촉감의 후리스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해 보온성은 살리되 재킷 등과 함께 캐주얼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웜이지슬림피트스트레치팬츠’와 다트나 스트링 등 활동성을 강화해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특히 적합한 ‘웜이지카고팬츠’로 구성돼 있다.
 
여성 제품으로는 밑단과 포켓에는 지퍼를 더하고 스트레치 소재로 움직임이 편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웜이지 슬림피트 스트레치팬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활용성이 높은 ‘웜이지 스커트’는 스커트뿐 아니라 무릎 덮개나 케이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히트텍진·팬츠’는 안감으로 뛰어난 발열 기능을 가진 기모 소재를 사용했다.
 
유니클로 ‘웜팬츠·스커트’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남성, 여성용 제품 가격은 2만9900원부터며, 키즈∙베이비 제품 가격은 1만9900원부터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