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타임스 조영란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패션잡화 부문이 9월 대비 10월에 약 2배 성장했다고 4일 밝혔다.
 
모델 신민아가 광고에서 입고 나온 스타일인 체크셔츠는 전체 셔츠 판매 중 30%를 차지했는데 모델 신민아 효과도 매출 상승에 한몫 했다는 분석이다.
 
▲ ⓒ위메프
 
위메프는 이러한 여세를 몰아 패션잡화부문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신민아를 모델로 기용한 데 이어 ‘예쁘다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가격 경쟁력 강화와 패션 카테고리의 명확한 브랜딩을 할 계획이다 이로써 패션 포털로의 모습을 지향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3만원 이상 5000원, 5만원 이상 1만원, 10만원 이상 2만원, 30만원 이상 5만원 즉시 할인 등 파격적인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성/남성/백화점 의류, 가방·잡화, 언더웨어, 신발, 스포츠·아웃도어, 뷰티, 해외 쇼핑(패션/뷰티 상품만 적용) 제품과 현재 진행중인 ‘레드딜’ 까지 모두 적용된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위메프 주 고객인 2040층에서 모델 신민아가 상징하는 예쁘다 위메프 컨셉이 패션부문에서 먼저 호응을 이끌고 있다”며 “패션, 잡화, 뷰티 분야에서 먼저 차원 높은 트랜드 선점을 위해 더욱 꼼꼼하게 상품 경쟁력을 갖출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