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3종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3종 ⓒ애경산업

- 2018년도 한해 비비크림 카테고리에서 압도적인 인기 끌며 1위 차지

- 중국 소비자들에게 ‘애경팩트’라고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 끌어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윤규 대표)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에서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에서 ‘1억 RMB(위안화, Renminbi) 브랜드상’을 받는다고 21일 밝혔다.

AGE 20’s는 21일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알리바바 본사에서 진행된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의 국제 부문에서 1억 RMB 브랜드상을 수상한다.

티몰 글로벌은 2008년 알리바바 그룹이 시작한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1만 80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이다.

AGE 20’s는 지난해 매출,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017년 티몰 국제 뷰티 부문 인기제품상’ 선정에 이어 올해 ‘2018년 티몰 국제 부문 1억 RMB 브랜드상’을 수상해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는다.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는 에센스를 머금은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갖춰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애경팩트’라고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해 광군절에 티몰 뷰티 카테고리에서 비비크림 카테고리 내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중국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만큼 꾸준한 제품 개발과 향상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