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5.21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경제/라이프
[SR경제&라이프] LG전자 ‘LG 휘센 에어컨 자가점검 및 사전점검’ 서비스 개시
  • 심우진 기자
  • 승인 2019.03.17 10:32:50
  • 댓글 0
▲LG전자가 18일부터 'LG 휘센 에어컨 자가점검 및 사전점검'을 시작한다. ⓒLG전자

- 18일부터 휘센 에어컨 점검 서비스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LG전자가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와도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에어컨 사전점검에 나선다.

LG전자(대표 조성진 정도현)는 18일부터 ‘LG 휘센 에어컨 자가점검 및 사전점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휘센 에어컨을 자가점검하는 고객은 ▲20분간 가동해 냉방성능을 점검하고 ▲전원콘센트 연결상태, 리모컨 건전지를 확인한 후 ▲필터를 청소하거나 교체하고 실외기 주변의 장애물을 치우고 ▲배수호스의 누수를 점검하면 된다.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을 사용하는 고객도 별도의 점검항목에 맞춰 간편하게 자가점검을 할 수 있다. 점검방법은 LG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동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자가점검 이후에 6월 21일까지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엔지니어가 집으로 찾아가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에 이어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올해는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여름철 에어컨 서비스 신청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사계절 프리미엄 가전으로 자리매김한 휘센 에어컨을 여름에도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사전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에어컨 자가점검 항목은 서비스 홈페이지, 전국 서비스센터, LG 베스트샵, 스마트폰의 스마트씽큐 앱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내한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우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