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 산뜻한 봄 스페셜 견본 및 화이트x모나미 봄 한정판 볼펜세트ⓒ유한킴벌리
▲ 화이트 산뜻한 봄 스페셜 견본 및 화이트x모나미 봄 한정판 볼펜세트ⓒ유한킴벌리

 

-‘민미레터’ 작가의 캘리그라피 디자인 적용한 스페셜 샘플 KIT 증정

-화이트x모나미 콜라보 봄 한정판 볼펜세트도 선보여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유한킴벌리 생리대 화이트가 봄을 맞아 ‘산뜻한 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3월 설레는 봄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화이트의 ‘산뜻함’을 담은 스페셜 샘플 키트와 모나미와 콜라보로 제작한 봄 한정판 볼펜 세트를 준비한 것. 스페셜 샘플 키트와 볼펜 세트에는 ‘쓰다듬고 싶은 모든 순간’의 저자 민미레터 작가의 글귀와 캘리그라피가 디자인되어 있으며, 산뜻한 봄컬러를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11번가에서는 화이트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봄 스페셜 샘플 키트를 제공하며,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에는 모나미 한정판 볼펜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화이트의 인기 제품인 ‘화이트 데일리 산뜻 라이너’, ‘화이트 탐폰’, ‘화이트 입는오버나이트’를 사은품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1번가를 비롯해 온라인, 드럭스토어는 물론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전 매장 할인행사와 함께 산뜻한 봄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행사기간은 매장 별로 상이하나 대부분 3월 말까지 진행된다.

한편, 화이트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깜짝 영화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이트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응모한 소비자 중 500명을 추첨해 여성 히어로 영화 ‘캡틴마블’ CGV 영화표 2매를 증정했으며, 당첨자는 화이트 데이인 14일 CGV 강남, 신촌, 압구정, 여의도, 영등포 점 특별 시사관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화이트가 준비한 산뜻한 봄선물을 받는다.

이 밖에도, 화이트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고 참여가 가능한 봄 백일장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화이트의 산뜻한 봄 선물과 화이트 제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