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3.25 (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새상품 산업
[SR새상품] 로지텍코리아, 녹색 레이저 프리젠터 ‘R800’ 출시
  • 심우진 기자
  • 승인 2019.03.14 18:32:38
  • 댓글 0
▲로지텍 R800 프리젠터 ⓒ로지텍코리아

- 빨간색 레이저보다 초점 선명하고, 포인터 도달거리 긴 녹색 레이저 탑재

- 2.4GHz 무선 기술 적용, 넓은 수신 범위 장점…최대 30m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로지텍코리아는 14일 녹색 레이저 프리젠터 ‘R8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R800’ 프리젠터는 빨간색 레이저보다 초점이 선명하고, 포인터의 도달거리가 긴 녹색 레이저를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 밝고 가시성이 뛰어난 녹색 레이저로 프레젠테이션 현장의 조명 밝기나 디스플레이에 관계 없이 원하는 지점과 강조하고 싶은 부분을 정확하게 가리킬 수 있다.

‘R800’은 2.4GHz 무선 기술이 적용돼 최대 30m에 이르는 넓은 수신 범위 성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USB 리시버를 포트에 꽂으면 곧바로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타이머 기능으로 효율적인 시간 관리가 가능한 점도 큰 장점이다. 타이머 버튼으로 완료 시간을 설정하면 프레젠테이션이 끝나기 전 무소음 진동 알람이 작동해 남은 시간을 파악하고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아울러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이 적용된 ‘R800’은 그립감이 뛰어나고 직관적으로 배치된 버튼으로 슬라이드 이동, 슬라이드쇼 보기 등의 기능을 쉽게 조작 가능하다. 정면에 설치된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시간, 배터리 및 무선 수신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매끄럽고 효율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다.

로지텍코리아 관계자는 “프레젠테이션 시 가장 중요한 점은 청중의 주목도를 높이고 함께 소통하는 것”이라며, “로지텍의 프리젠터 기술력이 집약된 ‘R800’은 녹색 레이저 포인터로 청중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것은 물론, 강력한 무선 연결로 발표자와 청중의 거리를 좁힐 수 있는 유용한 프리젠터”라고 밝혔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우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