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뛰어난 성능의 제품 개발·우수한 품질 등 공로 인정

- 2000년부터 반도체용 패키지 기판 등 인텔에 공급

[SR(에스알)타임스 김두탁 기자] 삼성전기(대표 이윤태)는 미국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에서 진행된 ‘2018 인텔 SCQI 시상식’에서 PQS 어워드(Preferred Quality Supplier, 우수품질공급업체상)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PQS 어워드는 인텔이 운영하는 협력사 지속 품질 개선(SCQI: Supplier Continuous Quality Improvement)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세계 공급업체 중 품질, 기술력, 지속가능성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 평가해 우수한 기업을 선정 후 매년 시상하는 것으로 업체간 경쟁이 치열하다. 올해는 총 30여 개 업체가 수상하며 최고의 실력을 입증 받았다.

삼성전기는 반도체 패키지 기판 등 뛰어난 제품을 개발하고, 우수한 품질을 공급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업체에 선정됐고, 지금까지 총 4회 수상을 기록했다.

이윤태 사장은 "삼성전기는 차별화된 품질과 혁신적인 신공법을 통해 고객 가치를 더욱 높이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윤태 삼성전기 사장(왼쪽 세 번째)이 인텔로부터 우수품질공급업체상을 받았다. ⓒ삼성전기
▲이윤태 삼성전기 사장(왼쪽 세 번째)이 인텔로부터 우수품질공급업체상을 받았다. ⓒ삼성전기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