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애경산업

- 3월12일까지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토털 뷰티 온라인 직영몰 ‘AK BEAUTY’에서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 ‘에이솔루션(a-Solution)’이 제품 완판을 기념해 소비자의 감사에 보답하는 소비자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에이솔루션은 지난해 11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피부트러블 관리를 돕는 여드름 케어 화장품으로 ‘아크네 클리어 리페어 커버팩트’, ‘아크네 클리어 토너’ 등 총 5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피부 손상개선과 장벽강화 기능을 더한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인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리페어 커버팩트’와 토너 제품인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출시한지 60일도 채 안되어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에이솔루션 완판을 기념하는 소비자 사은행사는 오는 3월12일까지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토털 뷰티 온라인 직영몰 ‘AK BEAUTY’에서 진행한다. 에이솔루션 5종 중 다 쓴 화장품의 공병 사진 후기를 올리면, 사용했던 동일한 제품을 새제품으로 참여자 100%에게 무료로 배송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AK BEAUTY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여드름성 피부에 좋은 기획구성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에이솔루션 각 제품을 3+1구성으로, 제품 3개 구입 시 본품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솔루션 5종은 홈케어를 콘셉트로 트러블 포커스 라인 1종, 아크네 클리어 라인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라인은 여드름 특화 처방으로 과도한 피지분비, 민감성피부 진정, 피부손상 개선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근본적인 여드름 발생 요인을 관리해준다.

또한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높인 순한 화장품으로 화장품 성분을 검색해주는 앱에서 언급하는 20가지 주의 성분을 처방하지 않았으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및 피부저자극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처방을 완료했다.

에이솔루션 관계자는 “최근 나이를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대에서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에이솔루션으로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홈케어할 수 있도록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