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코인딜러거래소 와 가상화폐 전문 커뮤니티는 상호 업무협약체결을 통해 상호 발전성있는 교류를 약속했다.

글로벌 암호화화폐 거래소 코인딜러는 지난 22일부터 회원 사전가입을 실시하고 있다.

코인딜러 거래소는 3월정식 오픈예정이며, IEX글로벌 플랫폼의 회원사로 암호화화폐 전문 거래소다.

글로벌 암호화 화폐거래소 코인딜러는 IEX(International Cryptocurrency Exchange Platform)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여러 거래소와 연동되는 거래소이다.

수익형 커뮤니티 코인빽은 가상화폐거래소 코인 딜러의 내용을 게재 및 배포, 기타 콘텐츠 활성화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 코인 딜러의 IEO및 거래소이벤트를 적극 홍보지원하며, 투자자를 고려한 UI/UX를 적용해 3월 오픈하는 코인 딜러의 마케팅을 적극 지원 할 예정이다

코인딜러 박동철대표는 커뮤니티 코인빽과 마케팅 제휴를 맺으면서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중심을 둘 계획이라고 밝히며, 지속적으로 가상화폐 커뮤니티와 마케팅사와 MOU를 진행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3월중 자체코인 코딜코인을 사전판매할 예정인 코인딜러는 차별화된 거래소 마케팅으로 유저와 함께 거래소를 운영한다는 슬로건으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코딜코인의 보유자는 거래소내 수수료수익뿐아니라, ieo수익,코인상장수익,자체배너를 통한 쇼핑몰,숙박,레저,랜탈,배달,티켓등 다양한 창구를 통해 더많은 수익을 유저에게 돌려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