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코리아
▲ⓒ돌코리아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돌(Dole)코리아가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해 론칭한 파라다이스 주스 라인의 새로운 제품으로 달콤한 골든 애플(사과)를 활용한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를 21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돌 골든애플 파라다이스 주스’는 세대불문하고 모두가 선호하는 당도 높은 사과만을 엄선하여 활용해 과일 고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설탕을 일체 넣지 않고 과즙 100%를 담아 깨끗하고 신선한 과일 본연의 맛이 큰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원물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황금빛 컬러의 패키지에 어린 어린이들 손에도 쉽게 잡히는 120ml 사이즈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156가지 이상의 품질 검사를 거쳐 생산해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테트라팩 무균 포장 기술을 적용해 다소 오랜 기간 보관도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주스는 지난해 5월 돌이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해 론칭한 프리미엄 주스 라인으로, 지금까지 출시된 피치, 리치, 머스캣 제품의 누적 판매 수치가 400만팩에 이르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뛰어난 맛뿐 아니라 화려한 컬러감과 귀여운 사이즈로 SNS 상의 인증샷 아이템으로 주목, 긍정적인 후기가 계속 이어져 이번 신제품에 대한 관심도 뜨거울 것을 예상된다.

​돌 가공식품사업부 관계자는 “현재까지 400만 팩 이상 판매되며 큰 사랑을 받아온 파라다이스 주스의 새로운 제품으로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골든애플을 활용한 주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어린 자녀들을 위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나, 바쁜 삶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