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고용노동부 우수교육기관인 ㈜주경야독은 서울 강남에 소재한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와 산학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하였다. 지난 15일 한세대와 산학협력 MOU 체결한 이후 올해 두 번째 성과이다.

㈜주경야독은 직업교육과 평생교육의 방향과 흐름이 변화하고 있으며, 정규 대학・대학원과 협업하여 더욱 효율적인 과정개발과 인력양성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의 황찬규 산학협력단장은 4차 산업의 물결의 IT기반의 창업과 취업에 관한 일자리 창출과 확장이 시급한 실정이며, 온-오프라인 기술계 교육 전문 기관인 주경야독과 함께 협업하여 우리 산업과 기업이 진행해야 하는 분야의 우수한 교육 컨텐츠를 개발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말한다.

황찬규 단장은 서울대학교, 미국 코넬대학교 토목환경공학과 박사를 취득하고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교학처장을겸직하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 중이다.

특히 이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국가R&D사업을 비롯하여 전자문서 관련한 온-오프라인 교육 분야 및 자격증 교육 관련시설(장비) 활용 등에 있어 서로간의 교류와 협력관계를 구축하며 주경야독 직업전문학교를 수료한 학생들에게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와 연계된 우수,강소기업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