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피엘/내집마련 아카데미
▲ⓒ오피피엘/내집마련 아카데미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2030세대의 내 집 마련 꿈을 실현시켜주는 ‘내집마련 아카데미’의 부동산 강의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내집마련 아카데미는 패스트파이브 성수점에서 사회초년생, 신혼부부, 직장인, 2030세대를 대상으로 평일 저녁(화, 목)에는 4주 과정 스터디 진행을(과정명: ‘내꿈스’), 매주 토요일 오전에는 무료 부동산 재테크 관련 특강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부동산 투자가 2030에게는 생소한 분야인 만큼 어렵고 실현 불가능하게 보이는 계획이 아닌, 강의를 듣는 사람 스스로가 내 집 마련에 관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동기유발을 통해 중요 포인트와 핵심 요점을 짚어주는 것이 부동탁 대표 강의의 강점이다.

1:1상담을 통하여 수강생들과 소통하는 모습과 탄탄한 이론을 바탕으로 한 지역 현장 답사 등 내 집 마련에 한 걸음 가까워질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아카데미가 진행된다.

부동탁 대표는 “여유로운 삶과 경제적인 자유를 꿈꾸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내 집 마련의 꿈을 달성하도록 동기 부여하는 것이 미션이자 사명”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부동탁 대표의 내집마련 정보와 전략은 패스트파이브 성수점(오프라인), 내집마련 아카데미 공식 블로그(온라인)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