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한 해 동안 전기자전거 카테고리에서 뛰어난 가성비와 성능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퀄리스포츠사의 Q2모델이 Q3와 Q-ZERO 네이밍으로 업그레이드해 2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업체 측은 Q3모델은 기존에 Q2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프레임의 강도를 높이고, 광폭타이어, 삼성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여 장거리주행과 주행성능을 업그레이드했다고 소개했다. 

또한 동시에 출시 예정인 Q-ZERO의 경우 새로운 컬러와 싯스테이 추가로 디자인변경이 이루어지며, 악세사리를 옵션으로 넣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더불어 2019 Q2는 기존 스펙을 동일하게 가져가지만, 휠 디자인에 변화를 주어 기존 제품과의 차별성을 내세웠다.

퀄리스포츠 관계자는 “Q2모델을 포함한 Q3,Q-ZERO모델 역시 모두 접이식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은 물론, 자전거 보관에 큰 부피를 차지하고 싶어 하지 않는 가정에서도 용이하게 보관할 수 있다.”며, “퀄리스포츠의 모든 전기자전거는 자전거도로를 주행할 수 있는 PAS방식을 기본적으로 지원하며, 기호에 따라 스로틀레버를 장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퀄리스포츠의 2019년 라인업인 Q3, Q2, Q-ZERO는 퀄리스포츠 전국대리점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