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새로운김치가 베타카로틴(β-카로틴)이 들어간 프리미엄 포기김치를 설선물세트 기념으로 400개 세트만 선착순 주문으로 예약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총 4가지세트 중에서 주문이 가능하며 새로운 프리미엄 포기김치 3kg, 백김치 3kg, 총각김치 1kg, 파김치 1kg, 마늘짱아찌 1kg, 깻잎 500g, 한우곰탕(고기포함)2kg, 삼겹살(4~5인분) 패키지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설날선물세트를 준비한 새로운김치에 특징은 달착지근하고 고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인 강원도 고랭지에서 농사를 한다. 고랭지에서 자란 배추는 낮에는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쑥쑥 생장하지만, 밤에는 차가워진 기온 때문에 생육이 더디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환경이 반복됨에 따라,배추는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조직을 단단하게 만들고 (아삭한 맛 ↑, 저장성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해, 영양분을 자신에 몸속에 최대치로 저장하게 된다. 이때 저장한 영양분이, 바로 고랭지 배추 특유의 “달착지근하고 고소한 맛”을 낸다.

프리미엄 포기김치에는 암 발생을 억제하는 기능성 물질인 베타카로틴(β-carotene)이 들어 있다. 베타카로틴이 들어가면 김치가 맛이 아삭아삭하고 달콤하며, 김치로 담갔을 때 저장성이 우수해 오랜 기간 보관해도 된다.

또한 강한 항산화 작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신체 전반의 노화 방지 및 피부 머리카락 손톱을 건강하게 유지하게 하는 등의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암 발병 원인으로 꼽히는 체내의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동맥 경화의 예방에도 효능을 가지고 있다.

2019년 황금돼지해인 새해명절선물로 주문하기 좋은 김치세트를 400개세트만 한정으로 새로운김치 쇼핑몰에서 오늘부터 1월28일까지만 예약주문을 받고 1월29일, 1월30일 순차적으로 전국에 무료로 배송해 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