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성 높인 라피네르 차량용방향제 설선물세트 판매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민족의 대 명절 ‘설’을 앞두고 본격적인 설선물세트 구입 시즌이 돌아왔다. 대목을 맞아 유통업계에선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 설날에는 과일선물세트, 한우선물세트 등 전통 품목에서 벗어나 개성을 갖추면서도 높은 만족을 줄 수 있는 ‘가성비 갑’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계속되는 경기 불황 속에 저비용·고효율을 추구하는 가치 소비의 형태가 커지는 만큼 설선물세트 역시 이를 반영해 구매하는 성향이 커지고 있는 것.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대표 브랜드 라피네르는 활용도, 가성비, 1+1 등 키워드를 내세우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200년 전통의 프랑스산 샤라보 원료를 이용해 향기의 나라 프랑스 현지의 감성과 기능을 그대로 구현하고 있는 라피네르는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한 네이버스토팜, 소셜오픈마켓에서 라피네르의 인기상품들을 최대 62%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설 선물에 맞춰 리본패키지까지 준비했다.

라피네르 관계자는 “매 번 설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선물과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선물세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라피네르는 앞으로도 단순한 혜택 제공에 그치지 않고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신규회원에 한해서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해 구매를 독려하고 있으며, 이 모든 혜택은 이번 기획전이 종료되는 날까지로, 많은 구매자들이 몰리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