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슈퍼반값타임’ 에어팟·갤탭 등 반값판매

- 16일 단 하루 ‘히든프라이스’ 앱에서만 초특가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위메프의 비공개 초특가 서비스 ‘히든프라이스’가 애플 에어팟, 삼성전자 갤럭시탭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의 반값에 판매한다.

히든프라이스는 16일 단 하루 슈퍼반값타임 행사를 진행, 수십여 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네이버 가격비교 기준 최저가보다 50% 이상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 상품은 히든프라이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만 가능하다. 16일 자정부터 선착순 판매(일부상품 오전 10시 이후 판매)하는 만큼 미리 앱을 다운로드 해야 한다.

슈퍼반값타임 행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역시 16일 자정 이후 네이버에서 ‘히든프라이스’를 검색, 검색결과 상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해 발급받을 수 있다.

주요 상품은 △애플 에어팟 △LG전자 코드제로 A9 △삼성전자 갤럭시탭 A6 10.1 △LG전자 울트라 노트북 △qcy T1 블루투스 이어폰 등이다.

이밖에 킨도 기저귀, 남양 임페리얼 XO, 군 오리지널 밴드 기저귀 등 육아용품과 탠디 시계, 크라운포드 엠버드 등 다양한 생활·패션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의 반도 안 되는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한편 히든프라이스는 인터넷 최저가보다 20% 이상 저렴한 가격경쟁력을 갖춘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지난해 7월 첫선을 보였으며 고객들의 요청으로 11월 독자 앱으로 출시됐다.

위메프 유중현 공동구매TF장은 “히든프라이스에 큰 호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인기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50% 이상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히든프라이스는 앞으로도 스마트 쇼핑족들이 만족하는 가격대에 양질의 상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