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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경제&라이프] KB국민은행 업무 정상화 "노조 파업으로 고객 불편 죄송"
  • 김귀순 기자
  • 승인 2019.01.09 09:5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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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허인 은행장 ⓒKB국민은행

- 8일 영업시간 중 발생한 창구거래 및 ATM수수료는 면제

[SR(에스알)타임스 김귀순 기자] KB국민은행(행장 허인)은 8일 총파업에도 전국 1,058개의 모든 영업점의 문을 열고, 거점점포 운영 및 비대면 채널 등을 통해 이상 없이 영업을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또한, 이날 재직직원 총 16,000여 명 중 1만여 명이 고객 응대 등 본연의 업무 수행에 최선을 다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들께 크고 작은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비대면채널도 정상 운영되어 원활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했으며, 8일 영업시간 중 발생한 창구거래 및 ATM수수료는 면제했다는 설명이다. 

허인 KB국민은행장은  “다시 한번 고객 불편을 끼쳐 드려 거듭 죄송하다”며, “총파업 중에도 최선을 다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9일부터는 모든 업무가 정상화되며, 어느 자리에 있었든 모든 직원들이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귀순 기자  kgs0708@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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