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있어 나만의 '공간'의 의미가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 바쁜 일상 속 온전히 휴식 할 수 있는 나의 '공간'을 중시하며 거실에 배치하는 가구 또한 꼼꼼하고 신중하게 고르는 경향이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소비자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켜주는 '핸슨'의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가 꾸준한 인기다. 출시 이래 1인용소파 시장을 장악한 '프라임'은 지금까지도 많은 수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핸슨' 소파 MD에 따르면 '프라임'의 콘셉트는 '일상 속의 즐거움'이다. 우리네 인생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평범한 일상 속의 잠깐의 휴식, 잠깐의 즐거움을 주는 소파를 만든다는 마음으로 개발한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는 다양한 컬러로 제작되어 어떤 공간에 배치해도 공간을 모던하고 화사하게 밝혀준다. '핸슨'소파는 '프라임' 리클라이너소파로 지친 일상 속 온전한 휴식을 꿈꾸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구를 새롭게 구상했다.

'핸슨'은 가죽쇼파로 유명한 브랜드인 만큼 가죽 선별부터 공을 들인다. '핸슨'쇼파는 세미애닐린 등급의 가죽을 사용해 소파를 제작한다. 세미애닐린 등급의 가죽은 고급스러운 색상과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해내며,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쇼파 또한 해당 가죽을 사용해 모던한 색감과 은은한 광택 및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좌방석에는 편안한 착석감을 위해 '핸슨'이 자체 개발한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소파에 적용한 하이텐션폼을 내장했다. 오픈셀 구조의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통기성과 텐션감이 우수하며 내 몸에 딱 맞게 핏 되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밴드보다 더욱 넓어진 7CM의 엘라스틱 와이드 밴드를 내장해 오랜 기간 사용해도 꺼짐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핸슨'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는 현재 50% 할인 행사 중으로 98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핸슨'의 모든 소파 라인업은 일산가구단지를 포함한 전국 8개 직영점(일산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