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큰 나무가 뿌리 채 뽑혀있는 꿈은 어떤 단체에나 직장에서 은퇴하게되거나 사업에 큰 위기가 닥쳐 어려움을 겪게될 암시가 있는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죽은 나무가 되살아나는 꿈은 타격을 받았던 일이 다시 활기를 되찾아 성공을 이루게된다는 좋은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꿈속에 소나무, 대나무가 많이 자라있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나타나고 자신이 더욱 번창된다는 좋은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보리나 쌀 등 곡식에 관한 꿈은 건강증진과 정력 향상을 의미하며 수확이 늘고 재산이 늘어나는 등 대체적으로 운수가 항상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행운을 깃든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ㆍ오늘의 운세-풍년이 들어 오곡이 무성해 보이는 꿈은 재수가 있고 재물과 행복이 얻게되는 좋은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쌀과 보리를 넓은 지역에 뿌리는 꿈은 그 동안 애쓴 보람이 있어 큰돈이 들어오게 된다는 암시이며

ㆍ오늘의 운세-씨앗이 많이 달린 곡식을 본 꿈은 오목조목한 사업이나 학문연구에 몰두하게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쌀이 하늘에서 눈 내리듯 쏟아지는 꿈은 재물이 많이 생기거나 만사가 대길하여 크게 성공하게될 암시가 있는 좋은 꿈이다.

출처:꽃중년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