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꽃나무를 뿌리 채 깨는 꿈은 계약이 체결되고 투자가 이루어지는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영적인 존재가 꽃다발을 안겨준 꿈은 어떤 기관에서 자기의 실력을 인정해 좋은 대우를 받게되거나 미혼자는 혼인이 성사되는 좋은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꽃을 보거나 꺾는 장소가 유난히 돋보였던 꿈은 사회적으로 이름을 떨칠 훌륭한 자손을 얻게될 태몽입니다.

ㆍ오늘의 운세-일반적으로 나무에 관계되는 꿈은 특히 고목이나 큰 나무에 관한 꿈은 그다지 썩 좋은 의미는 없으며 가정이나 경제기반이 흔들려 붕괴위기에 처해있음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으며 지금이야말로 가족간의 협력과 유대관계가 절실히 필요한 시기임을 깨달아 가정의 화목과 평화에 주력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소나무나 전나무와 같은 늘 푸른 나무는 금전 운이나 사업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큰 나무가 광야에서 홀로 서있는 것을 본 꿈은 자신이 외롭고 고독함을 나타내는 것이며

 

ㆍ오늘의 운세-나무에 올라간 꿈은 남에게 좋지 않은 구설을 듣게될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나무에 올라가는데 갑자기 부러지던가 떨어지는 꿈은 자신이 사고를 만나 부상을 당하게 되던가 생명이 위험하게될 암시이며

 

ㆍ오늘의 운세-고목 나무나 부러지는 것을 본 꿈은 주도권을 쥐고있던 사람이 화를 만나 몸을 다치게 되던가 세상을 하직하게되는 불길한 꿈입니다.

출처:꽃중년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