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테이 힐링파크
▲ⓒ더 스테이 힐링파크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풍성한 연말 공연 선보여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가평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동안 V.O.S와 AG 성은의 힐링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들의 공연으로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값지게 보낼 수 있도록 감성적인 힐링 선물을 선사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에는 V.O.S 콘서트로 최현준, 김경록, 박지헌까지 오랜만에 완전체인 세 남자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환상적인 하모니의 명곡들을 비롯해 재치있는 입담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번 ‘V.O.S 콘서트’는 일반석과 VIP석으로 판매되며, 객실패키지도 예약 진행 중에 있다고 해당 관계자는 전했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더 스테이 힐링파크

오는 22일,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한 AG성은은 가수 데뷔 후 첫 콘서트로 강렬한 보이스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특별 게스트들이 등장한다는 입소문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AG성은 콘서트’는 연말을 맞이해 더 스테이 힐링파크 나인블럭 내방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별도의 입장료가 부과되지 않는다.

이처럼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컬처 얼라이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양한 문화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동안은 더욱 의미 있는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어 근교 여행지로 보다 뜻 깊은 하루를 선사할 것이다.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즐겁고 색다른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즐기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진행되는 V.O.S 콘서트와 AG성은 콘서트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S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및 DFD플러스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