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두 다리를 쭉 펴고 누울 수 있는 카우치 소파와 내 몸에 맞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 소파. 이 두 가지의 장점을 모두 갖고 있는 핸슨소파의 ‘플로라’가 꾸준한 인기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핸슨의 ‘플로라’는 이태리 델마소社의 최고급 가죽으로 제작되어 은은한 광택과 고급스러운 색감이 특징이다. 딥 아쿠아 컬러와 실버 그레이 컬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두 컬러 모두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흔하지 않으면서 중후한 컬러감의 ‘플로라’를 거실에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공간을 우아하고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플로라'는 다리를 쭉 펴고 편안히 누울 수 있는 긴 시트를 더한 카우치 쇼파로 공간을 구획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섬세한 작동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과 24단 무빙 헤드레스트 기능을 더해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좌방석에는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푹신함은 기본 볼륨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하며 꺼짐현상 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뿐만 아니라 섬유 명가 coats 사의 12겹 트위스트 원사와 adler 사의 퀼팅 기술, 친환경 접착제 등을 사용해 놓치기 쉬운 디테일까지 신경 써서 제작했다.

'핸슨'은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과감히 제하고 소비자와 직영 공장을 연결하는 다이렉트 유통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따라서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쇼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플로라' 또한 '명품의 대중화'라는 기업 이념하에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명품은 비싸다'라는 공식을 탈피한 독일 '핸슨'소파의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샤무드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바사클린소파, 3인용쇼파, 4인용소파 등 모든 라인업은 전국 8개 직영점(원주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전주군산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