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모다아울렛에서는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초특가 폭탄세일인 '모다데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모다데이'는 모다아울렛에 입점된 우수 상품들을 엄선하여 연중 최고로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는 자체 할인 행사이다.

해당 행사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며, 진행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다아울렛 전 지점에서는 구매 금액별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당일 구매 영수증에 한해 10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 선물을 증정하며, 샤프란, 메리브라이트 머그겁 (4P), 천연허브 롤 휴지, 모다 상품교환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다데이' 기간 동안 BC카드 30만원 이상 구매 시 후라이팬 세트를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을 사용할 수 있는 OK 캐시백 두툼 포인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포인트 사용은 OK캐시백 어플을 내려받아 모다아울렛 두툼 포인트 다운 후 사용할 수 있다.

모다아울렛 점별 이벤트로는 각 브랜드별 특가 상품 및 타임 세일을 진행할 계획이며, 최대 80%까지 추가 할인이 준비되어 있다.

모다아울렛 전형찬 마케팅 부장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만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제품이 많으니, 이 기회 놓치지 마시고 방문하셔서 많은 혜택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모다데이' 슈퍼 세일은 오는 11월 25일(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