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윈픽 앱에서 GS &point 신규 할인 카드로 현장 즉시 할인

-할인 카드와 중복 할인도 가능... 서울, 경기, 부산 40여개 GS 칼텍스 주유소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커넥티드 카 솔루션 기업인 오윈과 GS칼텍스가 진행중인 리터당 100원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유가 고공행진 중인 때에, 주유비 인하와 발맞춰 더욱 경제적인 가격으로 주유를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프로모션 진행 3주간 사용자와 가입자가 폭증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4차 산업혁명으로 불리며 최근 가장 주목받는 사업분야인 커넥티드 카 솔루션 기업인 오윈 (대표 신성철)이 개발한 ‘오윈 픽 (OWiN PiCK)’은 미리 앱으로 주유를 세팅하고 결제까지 하는 편리한 서비스다. 참신한 서비스로 승승장구 중인 오윈은 GS 칼텍스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GS 칼텍스 주유소 내에 오윈 픽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윈 픽 고객들이 더욱 주유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혜택으로, 오윈픽 앱을 이용하기 위한 3만5,000원의 CAR ID (차량용 충전기 겸용)를 무료로 받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주유 고객에게 맞춤형 F&B 앱 쿠폰을 제공하여, 다른 어떤 스마트오더 보다 편한 ‘오윈픽’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참여 방법은 ‘오윈 픽’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한 후, 매주 해당 이벤트 주유소에 차로 방문하여 CAR ID를 등록하여 사용하면 된다. 현재 할인 이용 가능한 주유소는 서울, 경기, 부산 지역 40여개의 GS 칼텍스 주유소이며, 연내 70개 이상의 주유소에서 오윈 픽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리터당 100원 할인 혜택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적용될 예정이며, CAR ID가 있어야 오윈 픽 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한달에 15000원의 할인 한도가 있으며, 할인 카드와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는 솔깃한 소식. 오윈 픽 앱은 국민카드, 신한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하며, 추후 확대된다.

오윈 픽 관계자는 “큰 할인폭으로 운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되며,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또 오윈 픽은 주유 할인뿐 아니라 음식, 음료를 앱을 통해 주문하고 매장 앞에서 차 안으로 배달받을 수 있어 미세먼지와 추운 날씨가 기승인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계속되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GS 칼텍스 주유소는 ‘오윈 픽’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오윈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