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반려동물 사료 전문 브랜드 ‘맘앤대디’의 수제 간식 브랜드 ‘마미야미’가 건조 간식 ‘오리안심 저키’, ‘송아지목뼈’, ‘닭발껌’ 총 3가지 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리안심 저키’는 저온으로 정직하게 건조한 1등급 국내산 오리안심으로 만들어졌으며 디톡스, 고단백, 높은 기호성 등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다. 디톡스는 오리고기에 함유된 레시틴 성분으로 몸 속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또 알레르기가 있는 애완견들은 오리고기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특히 오리고기 고유의 식감으로 까다로운 입맛의 강아지들 또한 즐겨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송아지목뼈’는 청정 지역으로 유명한 뉴질랜드 송아지 목뼈로 제작했으며 섭취 시 스트레스 해소와 건강한 치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송아지목뼈’는 풍부한 칼슘으로 튼튼한 뼈를 형성시켜주며 치석제거로 건강한 치아를 유지시켜 준다. 또 오랫동안 씹고 뜯다 보면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닭발껌’은 정성스럽게 손질하여 건조한 국내산 닭발을 사용해 제작했으며 섭취 시 피모 개선, 면역력 강화, 건강한 관절을 만들어 준다. 또 닭발 성분으로 유명한 콜라겐은 강아지들의 털과 피부를 윤기 있게 해주며 닭발의 아연 성분이 면역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건조 간식 역시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물, 무염분 총 네 가지의 무 방부제 제품으로 만들어진 ‘안전 먹거리’다. 관계자는 “’자색고구미 쿠키’, ‘타르트’ 수제 간식에 이어 이번 건조 간식도 네 가지의 방부제 없이 수작업으로 만들었다. 계속해서 애견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좋은 원료와 원칙을 지키며 제작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수제 건조 간식이니 꼭 냉동보관 해야 한다. 해동 후 찬기를 빼서 주면 애견들이 부드럽게 맛 볼 수 있다. ‘마미야미’ 수제간식들은 천연 간식이므로 제품 수령 후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섭취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마미야미’ 수제 간식은 ‘맘앤대디’ 홈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간식 구매 시 오픈 기념으로 간식 샘플링을 제공하는 이벤트, 4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