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2.14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경제/라이프 뷰티·제약·기타
[SR경제&라이프] 홈패션 베베데코, 예능프로 ‘아내의 맛’ 에어컨커버 협찬
  • 조인숙 기자
  • 승인 2018.10.11 17:14:10
  • 댓글 0
▲ⓒ오피피엘/베베데코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홈패션 브랜드 베베데코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에어컨 커버를 협찬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방송된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부부 편에서 베베데코의 스테디 셀러인 에어컨 커버가 서울 집에 돌아와 시부모님을 맞이하기 준비하는 과정에서 전파를 탔다.

이 날 방영된 에어컨커버는 ‘3중직 에어컨커버 스탠드형 스판 텍사스’로 베베데코에서도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아이템이다. 마블패턴과 식물을 전문적으로 그리는 작가의 유화작품을 콜라보한 제품으로, 고급 3중직 암막원단을 사용해 탄탄한 밀도감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촉감과 도톰한 두께의 프리미엄 에어컨 커버이다. 뒷소재는 스판으로 되어있으며 지퍼를 이용해 씌우고 벗기기 편리하게 만들어졌다.

베베데코는 침구, 커튼, 패브릭 커버 등 다양한 홈앤리빙 제품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홈패션 전문브랜드로, 국내 에어번커버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베베데코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베베데코는 “항상 베베데코의 제품을 믿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높은 퀄리티의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No.1 홈패션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베베데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아내의 맛 방송 협찬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방송에 나온 에어컨 커버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컨커버와 러그 세트 또는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경품을 증정한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