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2.14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새상품 유통
[SR새상품] 한스펩타이드 '얼티메이트 릴리프 마스크' 출시
  • 조인숙 기자
  • 승인 2018.10.08 14:52:17
  • 댓글 0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한스펩타이드의 ㈜수파드엘릭사(대표 한장희)가 시트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한스펩타이드에서 출시한 ‘얼티메이트 릴리프 마스크(Ultimate Relief Mask)'는 피부과 시술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메디컬 시트 마스크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이 제품은 대나무에서 얻은 얇고 부착성이 좋은 100% 천연 셀룰로오스 원단 시트로 제작돼 피부 속까지 영양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또한, 주요 펩타이드 성분인 ‘BINTERINTM’은 인체 단백질 CD99에서 유래한 3-mer peptide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하게 가꿔준다.

한스펩타이드의 ㈜수파드엘릭사는 펩타이드 개발 R&D기술을 기반으로 신약 뿐만 아니라 화장품 성분으로서 신개념 펩타이드를 개발하고 있으며, 트러블 진정과 미백효과가 있는 얼티메이트 릴리프 크림을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 미국과 베트남, 러시아 등에 수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수파드엘릭사의 특허 성분인 BinterinTM은 미국 피부과 의료기기 유통사인 Aesthetic Biomedical Inc.와 Omni Biomedical Inc.의 피부과 시술 후 전용 제품에 핵심성분으로 포함돼 미국 전역의 피부과 전문의들에게 강력한 진정 효과를 입증 받기도 했다. 

한스펩타이드 수파드엘릭사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메디컬 마스크팩 ‘얼티메이트 릴리프 마스크팩’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건조함 때문에 피부에 문제가 생기기 쉬운 환절기일수록 얼티메이트 릴리프 마스크팩과 한스펩타이드 특허성분이 함유된 다양한 제품들로 피부 속까지 관리하는 게 좋다”고 전했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