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고스트 메인포스터
▲원더풀 고스트 메인포스터

-9월 23일 마동석, 김영광, 최귀화, 최유리, 조원희 감독 서울 무대인사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제작: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 제공: 조이앤시네마 | 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TCO(주)더콘텐츠온 | 연출: 조원희 | 출연: 마동석, 김영광, 이유영, 최귀화 외]

유쾌한 웃음, 통쾌한 액션, 감동까지 모두 담은 영화로 올 추석 흥행 복병으로 떠오른 영화 <원더풀 고스트>의 스페셜 무대인사를 개봉 전인 오는 9월 23일로 확정 지었다.

<원더풀 고스트>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전혀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신들린 합동수사극이다.

오는 9월23일 서울 지역에서 진행되는 이번 무대인사에는 영화 <원더풀 고스트>의 주역인 배우 마동석과 김영광, 최귀화, 아역배우 최유리 그리고 조원희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을 보다 더 가까이에서 만난다.

영화의 주역들은 CGV건대입구를 시작으로 CGV왕십리,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여의도, CGV영등포를 찾아 추석 연휴를 맞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개봉 전 스페셜 무대인사는 영화를 미리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는 물론, 배우들의 착붙 케미를 직접 확인하며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추석 연휴에 극장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배우들이 직접 준비한 깜짝 선물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액션 여기에 관객들 마음을 촉촉이 적실 감동까지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원더풀 고스트>의 무대인사는 CGV 사이트를 통해 9/19(수) 부터 오픈될 예정이다.

개봉 전 서울지역 스페셜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9월 26일 개봉, 전국 CGV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원더풀 고스트> 개봉 전 서울 무대인사 일정

날짜

극장

상영관

영화시작

무대인사

참석자

9/23(일)

CGV건대입구

5

10:45

종영

마동석

김영광

최귀화

최유리

고규필

조원희 감독

5

12:50

시영

CGV왕십리

2

12:15

종영

2

14:20

시영

CGV용산아이파크몰

15

13:35

종영

15

15:40

시영

CGV여의도

9

14:25

종영

9

16:30

시영

CGV영등포

4

15:45

종영

4

17:50

시영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