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최고의 강의와 최고의 관리가 만난다면 경찰 단기합격이라는 시너지가 생긴다.

(주)윌비스 신광은경찰학원 대구캠퍼스가 단기합격관리형 올인원 스파르타를 런칭하여 단순강의 위주의 수업을 벗어나 단기합격 준비방법을 새롭게 제시하여 경찰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대구경찰학원 신광은경찰학원 대구캠퍼스의 올인원 스파르타 과정은 신광은경찰팀의 인강프리패스 결합으로 경찰합격생들이라면 누구나 듣는다는 신광은경찰팀의 강력하고 다양한 인강 컨텐츠가 스파르타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단순 독서실식의 관리가 아닌 경찰합격을 위한 최고의 관리가 장점으로 꼽힌다. 최소 10시간 강제자습관리, 효율적 시간관리, 주기적인 학습 코칭 및 상담, 신광은경찰팀 교수들이 직접 출제하는 과목별 모의고사, 영어 한국사 2차 모의고사, 휴대폰 강제수거, 등하원 시간 및 학습 태도에 따른 벌점관리 등 합격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학생 상담 및 관리 경력 20년의 대구캠퍼스 원장이 올인원 스파르타 과정을 직접 전담한다.

현재 고급시설로 승부하는 관리형 독서실이 늘고 있지만 많은 경찰준비생들은 경찰전문학원의 합격관리를 넘어설 수 없다는 것을 느끼고 경찰 전문 올인원 스파르타로 집중되고 있다. 화려한 시설보다는 질 높은 강의와 모의고사 문제 등이 더 중요하다고 판단되고 있다.

대구경찰학원 (주)윌비스 신광은경찰학원 올인원 스파르타 등록학생에게는 신광은경찰학원 대구캠퍼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특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영어가 약한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기초강의와 스터디에도 참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대구 중앙로역 2번출구 CGV 아카데미극장 2층에 위치한 (주)윌비스 신광은경찰학원 대구캠퍼스는 오는 8월 올인원 스파르타과정을 개강, 현재 예약 마감을 앞두고 있다. 또한 오는 9월 1일 2차 경찰시험 후 많은 수강생들이 몰릴 것을 대비해 시설 확장을 준비 중이다. 예약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